본문 바로가기
나들이 이야기

잠수교 물 쇼

by bigmama 2020. 5. 22.

서초동에서 친구들을 만나고 돌아 오는 길.

잠수교를 건너가다가 비어 있는 주차 공간을 발견하고

잠시 쉬어가기로 했다.

 

핸드폰만 들고 차에서 내려 시원한 강바람부터 흡입~!

파란 하늘과 넘실거리는 푸른 강물.

잠수교에서 바라 본 한강은 한폭의 완벽한 그림이었다.

 

 

 

각진 건물도 강물 위에 풀어져 한폭의 추상화가 되었다.

 

 

 

잠수교 반대 방향으로 이동.

 

 

 

저멀리 동작대교가 아련하게 보이고,

 

 

 

늘 회색빛으로 보이던 세빛섬도 선명하다.

코로나의 공격으로 인간들이 비틀거리는 사이,

비로서 자연이 제 모습을 되찾는 것 같다.

 

 

 

잠수교에는 걸으며,달리며,산책하는 사람들이 꽤 많았다.

자유롭게 여유를 즐기는 모습들이 고마울만큼 좋아 보였다.

예전에는 무심히 넘겼던 일상의 모습들이 이젠 허투루 보이지 않는다.

 

 

 

고요한 강을 가로지르며 연신 보트가 지나가고..

 

 

 

보기만 해도 수상스키를 즐기는 사람의 희열이 느껴졌다.

 

 

 

참 아름다운 일상의 모습..

 

 

 

보트가 지나가며 베어진 강물은 금새 메꾸어지고,

 

 

 

갑자기 머리 위에서 물줄기가 뻗어 내렸다.

와우~이게 무슨 횡재라니...!!

 

 

 

쉼없이 쏟아지는 물줄기는 수면위에 오색빛 무지개를 그려 넣었다.

 

 

 

마침 시설점검 작업 중이라고 했다.

 

 

 

혼자 보기 아까울만큼 정말 너무너무 환상적이었어요..

 

 

 

 

수많은 물고기떼가 강을 역류하는 것 같았던,

오색빛으로 빛나는 무지개가 반짝이는 비늘같았던..

눈 깜짝할 새 사라져 버린 오아시스의 신기루 같았던..

잠수교에서 만난 뜻밖의 행운이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나들이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한양성곽 산책  (0) 2020.07.11
장충단 공원  (0) 2020.07.09
평내 나들이  (0) 2020.04.18
북한산로 벚꽃  (0) 2020.04.15
성탄절날 청계천   (0) 2019.12.27